1) 기록의 내용
① 클라이언트와 만난 날짜
② 클라이언트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
③ 클라이언트 접촉 사유
④ 클라이언트의 문제와 상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
⑤ 수행과정의 측면
⑥ 사후지도 정보
⑦ 슈퍼바이저와 다른 사회복지사와 토의할 문제
'사회복지방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에릭슨 8단계 발달이론 (0) | 2010.04.13 |
---|---|
사회복지실천기술론(개인대상사회복지 실천의 특징) (0) | 2009.12.08 |
사회복지실천기술론(평가기술에서의 과정평가 총괄평가) (0) | 2009.12.08 |
사회복지실천기술론(사례관리의 목적과 개입원칙) (0) | 2009.12.08 |
정신건강론(메슬로우의 자아실현 이론) (0) | 2009.12.08 |